시몬스 침대, 간펼결제 서비스 ‘애플페이’ 도입

2023-05-13     김대일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애플페이’를 도입해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그리고 온라인 자사 몰에서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애플페이는 NFC(근거리 무선통신) 기반으로 아이폰과 애플워치 등 애플 기기 사용 고객이 실물 카드 없이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비접촉식 간편결제 서비스다. 아이폰 측면 버튼(터치 ID 기기의 경우 홈 버튼)을 두 번 누른 뒤 NFC 결제 단말기 근처에 가까이 대면 결제가 처리된다.

애플페이 사용을 위해선 우선 아이폰에서 지갑 앱을 열어 ‘카드 추가(+)’를 한 뒤 애플페이를 지원하는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아이폰 외 애플워치나 아이패드, 맥에 등록해도 애플페이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 결제 역시 별도의 계정 생성, 비밀번호 입력, 정보 기입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몬스 “이번 애플페이 도입 외에도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를 비롯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자사 온라인몰)’ 등 최신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국민 안전 확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이다.

또한 엔데믹을 맞아 국내 대표 항공사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리빙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소비자는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를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에 적립할 수 있다. 각 항공사 마일리지는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특히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마일리지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