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푸른나무재단과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참여... 6천만원 상당 물품 기부  

2023-05-15     유선이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학교폭력 예방 전문 NGO 푸른나무재단과 함께 폭력 근절과 예방문화를 위해 캠페인에 참여, 물품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3일 광화문광장에서 진행된 폭력 근절과 예방문화 확산을 테마로 하는 대한민국 비폭력 캠페인 ‘우리 가치! 우리 함께하장(場)’에 참여해 6천만원 상당의 마스크팩 제품을 기부했다.

이번 행사는 교육부와 여성가족부, 경찰청, 사랑의 열매, 삼성, 푸른나무재단이 공동 주최하는 캠페인으로 행사 취지와 목적은 비폭력 문화 확산에 민간과 공공, 기업이 더 큰 관심을 갖고 힘을 합쳐 공동의 노력을 다하기 위함이다.

기부 물품은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데일리 마스크팩’으로 온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순한 성분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수분 진정 라인으로 행사에는 가족 단위 참여자가 많은 만큼 온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선정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웃과 취약계층을 위한 ESG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올 들어 지구의 날을 기념해 도시숲 조성을 위한 기부는 물론 어린이날을 기념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기부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