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 10종 한 포에 모두 담았다”…㈜지아이바이옴, ‘플러스미 이뮨&멀티비타민’ 출시

2023-05-18     김주현

몸의 여러 기능을 조절하며 대체 불가능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 체내 합성이 전혀 되지 않는 탓에 수많은 비타민 제품이 현대인들에게 애용되고 있다. ㈜지아이바이옴이 신규 출시한 ‘플러스미 이뮨&멀티비타’도 마찬가지다. 한 포에 비타민과 미네랄 10종을 모두 담아 손쉽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활력을 되찾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외부활동이 크게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유용한 제품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밝혔다. 

 

해당 제품은 매일 여러 종류의 영양소를 챙겨먹거나,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 고민하게 되는  현대인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시도다. 비타민B군, 비타민C, 비타민D, 비오틴, 아연, 셀렌 등 10가지 기능성 원료의 일일 섭취량이 100% 이상 담겨 있으며, 레몬밤추출분말, 프락토올리고당,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꼼꼼하게 엄선한 부원료 8종도 포함됐다. 

제품의 원료는 120년 역사를 가진 ‘DSM’사의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가 사용됐다. 업체 관계자는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맛 분말 형태라 기호식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귀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