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패스코리아, 2023년 CFA Level3 에세이 현장 특강 진행

2023-05-26     김대일
이벤트 페이지 일부 캡쳐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가 2023년 CFA Level3 에세이 현장 특강을 6월 3일 토요일 한국증권금융연구소(KOSFI)에서 오후 2시부터 약 세 시간 동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에세이 특강은 주관식 답안 특성상 현장에서의 첨삭과 강의로 이루어져 온라인 강의로 제공되지 않아 오직 현장 강의에 참여하는 수강생만 수강이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한다.

업체 측은 “CFA Level3에서는 에세이 문제가 중요한 비중을 가지고 있는 만큼 에세이 문제에 대해 수험생들이 부담을 갖는 경우가 많다. 이에 맞춰 답안 작성 요령을 배울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했으며, 특히 CFA 자격증 시험의 마지막 관문인 만큼 CFA Level3 8월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패스코리아에서는 CFA Level3 8월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과정이 개설됐음을 추가 안내했다.

총 세 개의 과정(Standard Package / Speed Package / Main Course)으로 구성된 가운데, 10% 할인 이벤트가 적용되며, 과정의 수강기간은 각각 240일, 120일, 180일로 상이하여 필요한 수강기간을 선택해서 수강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