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 선봬

2023-05-30     유선이
사진=힌스

 

힌스(hince)는 메쉬로 더욱 얇고 촘촘하게 48H 섬세한 실크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메쉬 망은 주로 글로우 텍스처의 쿠션에서 볼 수 있었던 형태지만, 힌스는 한 단계 더 나아간 신개념 메쉬 매트 쿠션을 선보인다. 촘촘한 메쉬망이 커버 파운데이션의 제형을 미세하게 필터링해 가볍지만 확실한 밀착감을 선사한다고.

세컨 스킨 메쉬 메트 쿠션은 여러 번 덧발라도 얇게 블렌딩 되는 입자감이 고운 블렌더블 텍스처로 매끈한 실크-라이크 피부결을 연출하며, 피부 결점을 확실히 커버해주어 실키 매트 피니쉬로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매트 쿠션이지만 피부 속은 건조하지 않고 윤기가 있으면서도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도 편안히 활용 가능하다.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비건 베이스 인증 및 마일드한 저자극 안심 베이스 인증을 완료하였으며 48H 지속력, 안티 다크닝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바와 같이 오래도록 결점없이 깨끗한 피부로 유지해 준다.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본연의 피부 톤과 들뜸 없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15호 로지, 17호 포슬린, 21호 아이보리, 23호 샌드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