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빈드서울, 윙크 아이 쉐이드 프라이머 신규 컬러 런칭

2023-05-30     김대일

코스메틱 브랜드 자빈드서울에서 윙크 아이 쉐이드 프라이머 신규 컬러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런칭된 신규 컬러는 9호 블러 누드(Blur Nude) 깔끔하고 붉은 기 없는 라이트 베이지와 10호 페일 코랄(Pale Coral) 맑은 빛이 감도는 누드 코랄의 색상으로 아이 프라이머 타입 형태로 출시했다. 신규 컬러 2종까지 총 10가지 뉴트럴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는 윙크 아이 쉐이드 프라이머는 개개인의 퍼스널 컬러를 고려한 다양한 옵션이 특징이다”고 안내하며 “사용 방법은 내용물을 적당량 덜어낸 후, 눈두덩이 혹은 볼에 부드럽게 블렌딩 해주며 발라주고, 아이 프라이머 용도 외에도 아이 섀도, 블러셔, 립 라이너 겸용으로 활용 가능하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어 “신규 컬러 9호와 10호는 색조 화장 전 눈밑이나 눈꺼풀 톤을 한 톤 높여줄 때나 수정 화장 시 사용하기 용이하게 기획했다. 9호는 웃을 때 도톰해지는 애교살 부분 가볍게 라인을 그려주어 라이트한 음영감을 만들 수 있고, 10호는 본연 피부 혈색을 더욱 맑게 해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부에 가볍게 밀착할 수 있는 매트 리퀴드 텍스처의 아이섀도 겸용 아이 프라이머 형태의 이 제품은, 베이스 음영 연출과 메이크업 지속력과 표현력을 높일 수 있다. 기존 컬러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신규 호수를 런칭하게 된 만큼 제품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런칭된 신규 컬러의 제품은 자빈드서울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