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여행용품 기획전’ 진행

2023-06-08     유선이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여행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간편하고 유용한 아이템을 한곳에 모아 구성했고, 수납용품, 캐리어 소품, 안전용품 등 총 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수납용품은 짐을 쉽고 간단하게 보관하기 좋은 상품들로 마련했다. △접이식 메쉬 수납 파우치는 여닫는 부분이 메쉬 소재로 되어 있어 종류별로 담은 의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투명 롤업 압축팩은 청소기로 압축하는 일반적인 압축팩과 달리 손으로 마는 방식으로 여행지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여행용 걸이식 삼중 세면백은 3단 파우치로 구성돼 용도에 따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상단에 부착된 옷걸이로 욕실문이나 수건걸이에 걸 수 있다.

캐리어 소품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캐리어 밸트는 약 100~190cm까지 늘릴 수 있어 2개의 캐리어를 합칠 수 있고, 보조가방을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다. 미국에 방문하거나 경유할 때 사용하면 좋을 △TSA캐리어 벨트를 준비했다. 테러 예방을 위해 교통보안국(TSA)에서 수화물을 열어서 확인하는 경우가 있는데, 검사 요원이 가진 마스터키로 자물쇠를 여닫을 수 있게 고안된 아이템이다.

여행 중 소지품을 분실하지 않게 도와줄 아이템들도 눈여겨 볼만하다. △늘어나는 키홀더와 스프링 키홀더는 핸드폰이나 지갑 등을 스프링 고리에 연결해 가방이나 바지에 달아 분실을 방지할 수 있다. △여행용 힙색타입 파우치는 내부 포켓에 구리와 니켈 소재의 차단막을 사용해 신용카드나 전자여권 등 IC칩의 개인정보를 무선으로 해킹하지 못하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빨랫줄, 접이식 옷걸이, 목 쿠션 등을 기획했다. △여행용 빨랫줄은 두 개의 꼬여진 줄 사이에 세탁물을 넣는 방식으로 집게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고 △접이식 숄더백은 손바닥만 한 크기로 접어서 보관할 수 있고, 펼쳤을 때 약 66X45cm 사이즈의 숄더백으로 만들 수 있어 여행 중 추가된 짐을 보관하기 좋다. 장시간 자동차나 비행기를 이용 시 편안한 자세에 도움을 주는 △메모리폼 목 쿠션과 △여행용 발 받침대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