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요가 센터 ‘비키니필라테스&요가’, 맞춤레슨 진행

2019-05-02     홍기준

현대인들은 학업이나 업무 등으로 인해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데, 이때 올바르지 못한 자세로 앉아있는 경우가 많아 요통이나 고관절 통증, 목 통증 등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따라 반복된 운동과 연속 동작을 통해 근육을 운동시키며 통증 없이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 필라테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필라테스가 재활 및 다이어트 등 효과적인 운동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운동법이 중요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레슨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최근 천안에 위치한 ‘비키니필라테스&요가’가 맞춤레슨을 진행한다.

천안 기구필라테스 전문 ‘비키니필라테스&요가’는 미니볼(요가 및 필라테스수업), 폼롤러(필라테스 및 근막이완수업), 써클(필라테스 수업 및 유산소수업), 요가블럭(요가수업), 덤벨(유산소 및 근력 다이어트수업), 세라밴드(요가 및 필라테스수업), 짐볼(필라테스수업), 해먹(힐링요가 및 플라잉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필라테스와 유산소운동을 접목시켜 뛰어난 운동효과를 보이는 TRX, 필라테스와 발레를 접목시켜 발레바를 이용하여 하체운동 및 전신근력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발레핏, k-pop음악과 플라잉을 접목시켜 운동효과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팝플라잉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