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침대 및 가구 전문 ‘에이치앤디자인가구’, 가정의달 할인 행사 실시

2019-05-11     홍기준
(사진제공=NH디자인가구)

혼수를 준비하고 있다면 혼수침대 및 혼수가전이 모두 준비된 ‘에이치앤디자인가구’가 5월 한달 간 최대 65%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N디자인가구(에이치앤디자인가구) 관계자는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이달 초부터 할인 폭을 크게 높여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해주셨다”며 “그중에서도 결혼을 준비 중인 소비자들의 혼수침대 및 혼수가구에 대한 문의가 대부분이다”고 전했다.

이어 “수입매트리스전문관을 창설해 씰리매트리스, 템퍼페딕, 베드보스 등 다양한 유명 미국 매트리스들을 판매를 진행한다”며 “원목으로 제작된 고급 침대프래임 또한 판매하며 전문 기사들을 통해 무료배송 및 무료설치를 자체적으로 돕고있다”고 덧붙였다.

에이치앤디자인가구는 작년 붉어진 매트리스 안전성 문제에 대해 앞으로 사용하실 소비자들을 위해 주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하여 모든 제품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판매하며 소비자가 제품을 수령 후에 나머지 잔금을 지불하는 안심후불제도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매장 내에 전문 상담원을 통해 매트리스에 한해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여 다른 브랜드와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볼 수 있어 자신의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 구매를 선택할 수 있게 돕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