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매트리스 반값 할인... 고양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

2019-05-14     홍기준

‘일산드라마가구’가 수입매트리스·친환경원목가구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일산드라마가구는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공장 직영 전문 가구업체로, 약 30년간 수입매트리스와 친환경원목가구 등을 제작, 판매해오고 있다.

또한, 일산드라마가구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맞춤 가구 주문제작을 시행하고 있다. 맞춤 가구 주문제작 시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 중 개인의 취향에 맞게 친환경 원목 가구를 제작할 수 있다.

이번에 일산드라마가구가 진행하는 이벤트는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와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이태리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포르투갈 사하라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사하라 원단 소파 등의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고품질의 가구와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며, “일산드라마가구는 이번 이벤트와 별도로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자체적으로 판매 중인 매트리스에 라돈 검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데이터는 라돈 물질이 활발한 시간대에 측정한 것으로 신뢰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