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데이트 코스, 양산마사지 ‘몽타이’ 커플 할인 행사 이벤트 진행

2019-05-22     홍기준
(사진제공=몽타이)

살랑살랑 봄바람에 향긋한 꽃내음이 마음을 설레게 하는 5월. 가정의 달인 5월은 각종 행사와 가족 모임에 바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을 듯하다. 더구나 살랑거리는 봄바람에 설레임 가득한 사랑을 나누는 연인들이라면 둘 만의 오붓한 데이트 코스를 찾느라 즐거운 고민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한편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양산마사지 ‘몽타이’가 커플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남 양산시에 위치한 양산타이마사지 전문샵 ‘몽타이’는 개인 뿐만 아니라 단체실, 가족실을 비롯, 커플 전용실을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고객들에게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몽타이’ 타이마사지 전문샵이 양산마사지는 커플들을 위한 전용룸을 통해 바쁜 일상에 틈을 내기 어려운 연인들에게 건강하고 힐링 가득한 데이트 코스를 제공을 한다고 전했다.

또한 타이 마사지 전문 샵 ‘몽타이’는 마사지 샵 내에 여성 전용 샤워룸 뿐만 아니라, 족욕 및 찜질 시설도 운영하고 있으며 스타일러와 신발 소독기를 보유하여 미세먼지로 가득한 일상에 노출된 고객들에게 마사지를 이용하는 동안 옷과 신발 등을 위생적으로 스타일러 해 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해 주고 있다.

‘몽타이’ 양산마사지 전문샵 관계자는 “커플 행사 이벤트 뿐만 아니라 24시간 20% 할인 행사와 평일 오전 방문 고객에게는 파격 할인 이벤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며, “이 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위생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용 샤워 타올이 아닌 개인 일회용 샤워 타올을 사용하는 등의 세심한 노력 또한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양상마사지‘ 몽타이’는 초여름 날씨에 누적된 피로까지 더해져 휴식이 필요한 직장인, 피곤한 일상에 편안한 힐링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들, 가정의 달 5월. 부모님과의 건강하고 소소한 데이트를 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