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비봉 스타캐슬’ 잔여세대 막바지 분양

2019-05-26     김미정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에 자리한 ‘비봉 스타캐슬’이 막바지 분양 중으로,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현재 입주 중인 비봉 스타캐슬은 아파트 128세대와 오피스텔 12실 규모로 조성됐으며, 전용면적 72~84㎡가 공급됐다. 

이 단지는 도보 5분 거리에 명문고로 평가되는 비봉고교를 비롯해 비봉초/중학교가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한 단지로 좋은 평을 받는다. 생활 편의시설로는 농협 하나로마트가 가까운 거리에 들어서 있다.

교통 여건도 좋다. 비봉IC, 양노IC, 향남IC, 77번 국도 등이 근거리에 있어 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다. 내년 초에는 수인선 야목역, KTX 환승역인 어천역 등도 개통 예정이다. 송산국제신도시, 화성비봉택지지구 등 인접한 지역에 개발 호재가 다양해 미래가치 확보도 전망된다. 해당지역에서 공급하는 전용면적 72~84㎡ 아파트의 분양 금액 차액이 약 25% 낮아 시세 차익도 전망된다.

우수한 상품성도 이 단지의 경쟁력이다. 바닥재는 층간 소음 방지 소재를 사용해 시공했다. 대형 팬트리 수납장과 자녀 방 옷장, 안방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마련됐으며,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해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다. 세대 내 월패드, 공동 현관 로비폰, 욕실폰, 주방 TV, 차량 통제 시스템, 자전거 보관소, 주민 휴게소 등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는 다양한 시설도 설치돼있다.

현장에서 직접 거주할 아파트를 눈으로 직접 보고 계약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잔여세대 계약 시 입주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