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구 구매 원한다면...창원가구단지 나비디자인 주목

2019-06-01     김미정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구매하려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가구 구매에 대한 정보를 얻기가 편리해지면서, 인터넷은 물론 SNS를 통해 정보를 검색한 뒤 자신에게 적합한 최적의 가구 업체를 고르는 사람들이 상당하다. 

최근 이들 사이에 창원가구단지에 위치한 나비디자인(라오메뜨 김해점)이 인기몰이 중이다.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창원가구단지 나비디자인은 주말 초특가 세일을 진행 중으로, 전시품을 비롯해 올해 신상품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나비디자인(라오메뜨 김해점)은 수년간 창원가구단지 한 자리를 지키면서 경남지역을 대표하는 가구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합리적 가격, 우수한 디자인과 좋은 품질을 두루 갖춘 가구 업체로 호평 된다. 스톤슬랩, 우드슬랩을 소재로 한 식탁과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을 활용한 소파를 선보여 인기 프리미엄 가구 업체로 떠올랐다. 

400평 규모의 쇼룸을 운영해 소비자가 직접 가구를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소비자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뿐만 아니라 최근 인테리어에 직접 나서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사이즈부터 색상까지 모두 맞춤형으로 구매할 수 있어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다. 우리 집에 맞는 맞춤형 가구를 찾는 사람들이라면 나비디자인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라돈 수치가 낮은 친환경적 가구인 점도 경쟁력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