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크루즈 ‘세일여행사’ 가격 부담 없는 부산 출발 일본크루즈여행 상품 출시

2019-06-03     홍기준
(사진제공=세일여행사)

호캉스 시대를 넘어 이젠 크캉스 시대가 왔다. 최근 ‘탐나는 크루즈’, ‘아모르파티’ 등 다양한 TV 예능 프로그램에 크루즈 여행이 소개되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일반적인 여행과는 달리 이동하는 순간부터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가득한 크루즈 여행은 여행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런 추세 속에 ‘세일여행사’ 에서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한국 부산출발 일본 크루즈여행을 출시하였다.

특히, 일본 크루즈는 방학기간을 중심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가족여행으로도 인기가 높다. 부산에서의 승하선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고, 승선 수속이 항공을 이용했을 때보다 상대적으로 빨라 편리함은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다.

일본을 운항하는 이탈리아선 5만톤급 코스타 네오로만티카 크루즈는 다양한 선상 이벤트 및 파티 등을 운영하는 유럽 전통 크루즈이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무제한으로 제공받고, 우아함과 개성 넘치는 바와 라운지, 이색적인 갈라쇼와 라이브밴드 공연이 펼쳐지는 그랜드 라운지, 카지노 체험 등을 진행 가능한 여행이다.

크루즈의 상품 특전 및 특장점으로는 6월 10일까지 결제조건으로 객실 20만원 할인 이벤트, 해외여행자보험 2억원, 크루즈 전용 짐택& 크루즈 목걸이제공, 럭셔리한 올인클루시브 플랜, 5성급 호텔 풀코스 요리, 뷔페 레스토랑, 갈라디너 등 1일 5식 제공, 야외 조깅트랙 등 다양한 운동시설 제공, 매일 밤 펼쳐지는 환상적인 선내 쇼 관람, 크루즈 내 면세점,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 기항지 자유 일정 선택 가능(여행사 기항지투어시 별도문의), 크루즈 전문 인솔자(한국인) 동행, 서울역->부산역 편도 KTX 편도요금 지원(별도신청) 이 있다. 특히 가족을 동반한 만 12세 미만 아동은 무료로 제공된다. (단, 항만세 불포함)

부산에서 출발하여 크루즈 여행의 묘미를 더해줄 기항지로는 대표적으로 ‘후쿠오카’, ‘마이즈루’, ‘가나자와’, ‘사카이미나토’ 관광지가 있다고 한다.

한편 세일여행사 관계자는 “일본, 필리핀, 하노이, 홍콩, 오사카, 오키나와, 유럽, 나트랑, 다낭, 마닐라, 마카오, 미국, 발리, 방콕, 베트남, 보라카이, 타이, 터키, 제주, 중국, 괌, 도쿄, 세부, 치앙마이, 코타키나발루(무순) 등 전 세계 여행의 프로모션을 한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