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쎄쎄’, ‘아이엔지스튜디오’, 한국배달라이더협회 배달라이더들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

2019-06-03     홍기준

 

메인 이미지  문구

(사)한국배달라이더협회 경기도 시흥지회(지회장 송기선, 부지회장 여진구)와 돌잔치파티전문 쎄쎄쎄(대표이사 성기훈)(사진제공=한국배달라이더협회)

돌잔치파티뷔페 전문업체 쎄쎄쎄(대표 성기훈)와 가족웨딩사진전문 아이엔지(ing)스튜디오 (대표 박세권)는 지난 31일 (사)한국배달라이더협회 경기도 시흥지회(이하 경기도시흥지회) 사무실에서 배달라이더들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후원물품은 1매 2인 뷔페식사초대권 50매와 박세권 대표가 직접 재능기부의 형태로 후원하는 가족사진무료권 200매로 경기도 시흥지회를 통해 관내 생계형 배달라이더 등에 골고루 배분될 계획이다.

(사)한국배달라이더협회 경기도 시흥지회(지회장 송기선, 부지회장 여진구)와 가족.웨딩전문 ing스튜디오 (대표 박세권)(사진제공=한국배달라이더협회)

쎄쎄쎄와 ing스튜디오측에 따르면 꾸준히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며 지원 및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후원을 통해 열악한 환경에서 근무하시는 생계형 배달라이더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성기훈 쎄쎄쎄 대표와 ing스튜디오 박세권 대표는 “어려운 환경의 배달라이더분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후원물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쏟겠다”고 전했다.

이어 경기도 시흥지회 송기선 지회장은 “이번에 전달된 뷔페식사초대권 50매와 가족 사진 무료권 200매가 배달라이더분들에게 작지만 큰 힘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배달라이더 모두가 함께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배달라이더협회 경기도 시흥지회는 배달을 통한 시흥시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안전한 먹거리 배송 등 시민의 복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