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반영구화장으로 유명한 민뷰티샵에서 부산 뷰티엑스포대회 수강생 전원 그랑프리수상

2019-06-05     홍기준

지난 6월 1일 개최된 ‘제3회 부산 글로벌 뷰티엑스포’가 부산 동서대학교 민석스포츠센터에서 개최되었다. PSB코리아 주최, K뷰티전문가연합회와 한국속눈썹교육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대회는 각 부문 전문가들의 종목 참가로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반영구화장, 속눈썹, 메이크업, 피부관리, 네일아트 등 각 부문 뷰티종사자 1,500명 가량이 전국 각지에서 몰려와 대회에 참가하여 이번 대회의 규모와 명성을 입증했다.

대구 반영구화장 업체 민뷰티샵 또한 부산 글로벌 뷰티엑스포에 참가하여 각 부문 뷰티종목 경기에서 승전을 울렸다는 후문이다.

가장 레벨이 높은 풀마스터 종목에서 민뷰티샵 참가자 전원이 그랑프리 수상을 하였으며, 100여명의 풀마스터 선수단 중 단 5명에게만 주어지는 그랜드 그랑프리 또한 대구 민뷰티샵에서 배출하였다. 대구 지역 내 반영구화장 및 각 뷰티 부문 전문샵으로 명성이 자자한 민뷰티샵의 이번 대회 참가와 수상 소식은, 민뷰티샵의 발전과 역량에 진가를 더한다.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민뷰티샵은 각종 뷰티 부문에서의 수강생 배출과 뷰티 대회 출전을 통해 견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앞으로의 많은 발전 또한 기대하게 한다.

민뷰티샵 이민주 원장은 이번 대회 참가를 통해 수강생들의 수강 열정을 북돋았으며, 뷰티 전문가 배출을 위해 더욱 힘 쓸 것이라는 포부 또한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