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에어공기청정기 미세먼지제거 전용 베이비브레스 런칭

2019-06-13     홍기준
(사진제공=오스틴에어코리아)

오스틴에어코리아는 미세먼지 제거에 특화된 알러지머신 계열의 HEGA필터가 장착된 룸타입 소형공기청정기인 베이비브레스의 본격적인 시장판매에 돌입했다.

베이비브레스는 미국특유의 컬러 마케팅을 통하여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핑크와 스카이블루 2가지 색상이 있으며, 주로 오피스텔, 원룸, 공부방 등의 소형평수에 사용이 적당하며, 귀엽고 독특한 색상으로 인해 베이비, 어린아이, 임산부 등의 유아전용 공기청정기로 불리기도 한다고 전했다.

베이비브레스를 구매한 소비자는 “이렇게 이쁘고 독특한 색상을 가진 공기청정기는 처음” 이라고 했다.

베이비브레스는 친환경 분말 분체도장 사용으로 인해 색상이 예쁘고 독특하며, 특히 타제품에 비해 눈에 띄는 사항은 메디칼 등급의 의료용 헤파필터 외에 냄새와 가스 흡착율이 아주 높은 첨단 군용 밀리터리 카본필터인 HEGA(고효율 가스흡착 :High Efficiency Gas Absorption)필터가 추가로 장착되어 더 많은 냄새와 유해가스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관계자는 설명을 했다.

베이비브레스에 장착된 밀리터리 카본필터는 고퀄리티 활성탄을 분말로 정제 후 가벼운 소재인 천으로 가공하여 가볍고 통풍성이 좋고 유해가스 제거율이 뛰어나 방독면 필터재질로도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써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에 적용되어 사용 중이다.

오스틴에어 관계자는 미국시장의 높은 점유율과 미국정부의 소비자우선 정책에 맞는 원칙과 철학으로 탄생한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야 말로 가장 실용적이고 실내 공기청정의 한 가지 목적에 충실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베이비브레스 공기청정기는 CJ오쇼핑, 신세계몰, GS샵 외 온라인몰을 통하여 구입이 가능하며, 6월 Summer Cool Event로 인하여 제품 구입 시 신세계상품권 10만원과 메인복합필터 20%할인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서울 및 경기,수도권 지역은 본사 직배송 설치를 통하여 배송하며, 배송 시 실내공기질 측정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내공기 질 개선이란 단 한 가지 목적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오스틴에어는 오로지 미국에서 제조, 생산되며 39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공기청정기인 만큼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국내소비자들에게 보답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