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하우스터디, 위례 신도시에 24H 스터디카페 오픈

2019-06-14     김미정

새로 들어서는 신도시에는 다양한 인프라 시설이 갖춰지지 않아 생활하는데 불편을 겪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런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에서 위례신도시에 자사의 스터디카페 위례센터를 오픈한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및 스터디카페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위례신도시에 오픈하게 될 24h 스터디카페  모습

이번에 오픈하게 될 하우스터디 위례스터디카페는 대단위 아파트가 밀집되어 있는 고밀도 주거지역의 한복판에 위치하여 많은 수험생들의 방문이 예상되는 곳이다. 특히 무인시스템을 적용하여 수험생들이 24시간 언제든지 방문해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하는 위례 스터디카페는 학구열이 높은 신도시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학습 공간”이라면서 “입지선정에 공을 들였고, 최신의 독서실 인테리어를 적용한 만큼, 많은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설명했다. 위례 신도시 지역은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과 수험생들의 높은 교육열에도 불구하고 마땅히 공부할 만한 공간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게 되는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위례센터는 ㈜하우스터디와 협약을 채결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학습공간은 물론 공부에 지친 몸을 달랠 수 있는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하우스터디 위례센터는 이미 오픈 전부터 사전 회원 가입 이벤트를 통해 많은 회원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통해 이용 방문객에게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