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 6월 마지막 주 불고기버거 할인 판매 실시

2019-06-27     홍기준

▶불고기버거 단품 1,800원, 할라피뇨불고기버거 단품 2,000원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 불고기버거 마니아들의 킹스위크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금일부터 오는 30일까지 6월 마지막 주 동안 불고기버거 1,800원, 할라피뇨불고기버거를 2,00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 달 동안 매 주 최고의 프로모션만 엄선해 선보인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의 마지막 킹스위크(KING’S WEEK) 주인공은 불고기버거로, 불고기버거 마니아들에게 기분 좋은 한 주가 될 예정이다. 매장 방문 시, 불고기버거 단품을 40% 할인된 가격인 1,800원(정가 3,000원)에, 할라피뇨불고기버거를 41% 할인된 2,000원(정가 3,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버거킹 불고기버거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달콤한 불고기 소스와 신선한 양상추, 양파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다. 여기에 할라피뇨를 추가해 불고기버거 특유의 달콤, 고소한 맛에 매콤함까지 느낄 수 있는 할라피뇨불고기버거도 이색적인 맛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6월 한 달간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이벤트들을 엄선하여 구성한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에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버거킹은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버거킹 프로모션 어셈블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