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잘코리아 설립 및 신규제품 4종 동시 런칭

2019-07-10     홍기준

음식관련 방송이나 온라인 콘텐츠가 크게 늘면서 식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고 관련 분야에서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식품 전문기업 라잘코리아는 신규제품 ‘라잘바 시리즈’를 런칭했다.

라잘코리아는 법조, 건설업체 및 수출입업체의 대표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로, 이들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편의식품의 대중화를 추구하고자 하는 열정으로 일반식품 시장에 뛰어 든 것으로 알려졌다.

라잘코리아가 출시한 제품은 ‘배도바’, ‘양바’, ‘간바’, 장바’의 4종 라잘바 시리즈로 7월 초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 상태다. 이 4종 모두 콜마비엔에이치와의 다년간 협의를 통해 탄생한 제품이며 콜마비엔에이치에서 전담하여 생산한다.

라잘코리아는 향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판매채널을 확보하고 제품 이미지에 맞는 홍보모델을 발탁해 제품이 지닌 고유 아이덴티티와 장점들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추후에는 편의점, 드럭스토어, 면세점 등의 유통채널 입점도 추진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법인설립 및 제품기획부터 오랜 시간에 걸쳐 제품 런칭까지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갈 길은 더 멀지만 라잘코리아만이 갖고 있는 보장된 품질과 각종 경쟁력을 바탕으로 식품시장에서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