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영창, 디지털 전자피아노 본사 팩토리스토어 최대 50%할인 행사개최

2019-07-11     홍기준
(사진제공=HDC영창)

최근 고객과 기업간의 직접적인 만남으로 가격의 거품을 완전히 제거한 공장 상설 할인매장 영창 팩토리스토어가 있다.

피아노분야 국내판매 1위 기업인 HDC영창은 기존의 유통망과는 다르게 중간마진의 수수료를 없애고 본사와 고객과의 직접적인 창구인 팩토리스토어를 오픈, 팝업스토어 형식의 매장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특별한 매장을 상시 운영중이라고 밝혔다.

이 매장은 중간수수료를 없앤 덕분에 본사는 원래의 대리점에 공급하는 가격을 유지한 채,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가갈 수 있는 좋은 사례를 보여주고 있다고 한다.

이미 디지털피아노와 신디사이저, 전자피아노를 비롯 각종 관현악기를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많은 악기업체들의 좋은 본보기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특히 영창 팩토리스토어는 HDC영창에서 제조하는 모든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과 아주 큰 전시매장은 방문자에게 또 하나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 놀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이곳은 매 절기마다 특별한 이벤트를 열어 상설할인 매장에서 할인에 할인을 더하여 악기를 구매할 기회를 자주 열곤 하는데,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Made In Korea UP TO 50% 라는 주제로 모두 한국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행사를 진행을 할 예정이라고 한다.

기간은 7월 13일(토) ~ 7월 31일(수)까지이며, 팩토리스토어의 할인율을 더해 최대 50%의 할인을 단행한다고 한다.

이번 행사에서 할인에 할인을 더하는 모델은 MP110A, MP120A, CUP310, CUP320, CUP2 총 다섯 종류의 모델이며 각 모델은 커즈와일에서 주력으로 판매되고 실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위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특이한점은, 악기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자라나는 연필과 ‘위안부 할머니들을 돕기 위한 희움팔지를 증정’한다는 점이다.

‘희움팔찌’란 위안부 문제해결에 대한 의식을 공유하는 팔찌로 팔찌 구매금액은 위안부 문제해결 활동금으로 전액 사용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 팩토리스토어의 장점은 상시 상주해 있는 전문셀러를 통해 깊이 있는 상담과 더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따라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도록 배려하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는 곳이라는 점이다.

여기에, 팩토리스토어 내에 위치한 무료 레슨실과 무료 세미나실을 통해 1인 1대의 디지털피아노로의 교육을 진행할 수 있으며, 독립된 방음부스를 통해 그랜드피아노와 업라이트피아노의 연습실로도 개방하여 많은 음악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HDC영창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과 방학기간이 피아노업계에서는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 시기인점을 감안. 각 가정에 악기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마련된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밖에 HDC영창의 전제품 역시 상시 할인이 진행되니 악기를 구매하거나 상담,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꼭 한번 찾아가 볼 만한 매장일 것이다.

HDC영창 팩토리스토어는 약 300평 규모의 국내 최대 악기 전시장이자 판매장으로 인천 서구 “HDC영창”본사에 위치에 있으며 악기 판매에 대한 부담이 없어 누구나 편하게 방문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영업시간은 평일 및 주말 10시~17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