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PT ‘바른운동PT’ 평촌2호점, 목표 체중 달성 시 ‘상금 75만 원 지급’으로 운동 의지 높여

2019-08-26     홍기준
(사진 = 바른운동PT 평촌2호점 내부)

평촌PT로 이슈 된바 있는  ‘바른운동PT 평촌2호점’(이하 바른운동PT)에서 체중감량 성공 의지를 높여주는 회원 맞춤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 직후부터 현역 휘트니스 선수들로만 구성된 평촌 바른운동PT로 많은 발길이 몰린 데에 보답하고자 실시하는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 체중 감량 등의 목표를 달성하면, PT 다수 체험가에 해당하는 상금 75만 원을 지급하는 것으로, 회원의 운동 의욕을 고취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있어 화제다. 다이어트 성공 기원 일환으로 상금을 지급하는 것으로, 체중감량 의지를 높여줘 화제다.

현대사회에서 자기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일반인들도 헬스장에서 전담 트레이너에게 운동을 배우는 퍼스널트레이닝을 받는 이들의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 PT는 신체에 대한 지식을 갖춘 전문가가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시해, 시간 대비 근력 향상, 몸매 만들기 등의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이에 바른운동PT에서도 개인 맞춤 관리를 비롯한 시설적인 면에서도 회원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기존 PT샵은 좁은 규모에 한정된 기구로 레슨을 진행하고 있어, 레슨 외적으로 개인 운동이 불가한 단점이 있다. 하지만 100평 규모인 바른운동PT에서는 기구를 다양하게 배치하고 있어, PT 등록 후에는 개인 운동을 원하는 시간대에 할 수 있다.

특히, 평촌PT 트레이너 전원은 5년 차 이상의 현역 휘트니스 선수다. 다양한 신체 특성에 적합한 운동 프로그램 코칭 경험을 다수 갖고 있다. 덕분에 회원 개인의 운동 프로그램 일지에 특이사항 및 운동 횟수 체크 그리고 식단을 기재해 데이터화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평촌PT 업체 관계자는 “개인마다 운동을 하는 목적은 다르다. 획일화된 프로그램이 아닌, 자신에게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어 재미와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또한, 운동 후에는 부상을 줄이기 위한 컨디셔닝 프로그램도 근막 이완 기구인 테라건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운동하면서 느끼는 피로감보다는 성취감과 확실한 효과를 체감하는 회원이 많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운동복과 수건은 자체 세탁과 건조 시스템을 통해 타 PT샵보다 청결도를 높였다.

한편, 바른운동PT 평촌2호점은 24시간 식단 모니터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회원이 그날 섭취한 식단을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담당 트레이너가 해당 식단에 대한 꼼꼼한 피드백으로 운동 효과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