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리빙, '2019 가을맞이 BIG FESTA' 이벤트 실시

2019-09-06     김주현
사진=웰크론

웰크론(사장 신정재)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을맞이 기획 침구를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2019 가을맞이 BIG FESTA’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사리빙 TVCF에 연출된 대표제품부터 구스차렵이불, 겨울용 포그니이불까지 올 가을, 겨울에 필요한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국 세사리빙 대리점에서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 ‘촉감을 디자인하다, 세사리빙’ TVCF 런칭기념 세일 이벤트 ▲가성비 좋은 다운필 차렵카페트 세트 세일 이벤트 ▲실용적인 겨울아이템, 웰로쉬 포그니 세일 이벤트까지 총 네 가지의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간절기에 덮기 좋은 경량 구스차렵이불과 겨울까지 덮기 좋은 구스차렵이불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 원단인 ‘웰로쉬’ 안에 구스다운 80%를 함유하고 있어 집먼지 진드기 차단 효과와 구스다운침구의 포근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키즈 제품인 ‘스테고’, ‘코코’도 구스차렵이불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이크로화이버 솜을 사용한 다운필 차렵카페트 세트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차렵이불과 베개커버, 패드 겸 카페트가 한 세트로 구성돼 더욱 실속있다. 단품으로 구매 시에도 50% 할인가격이 적용되며, 키즈제품 또한 준비돼있다.

이 밖에도 몸에 닿는 부분은 부드러운 기모 극세사로, 외부와 접촉하는 겉면은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원단인 ‘웰로쉬’를 적용한 세사리빙의 겨울히트상품 ‘웰로쉬포그니’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메종’, ‘엘리스’ 등 총 7종의 기획 웰로쉬 포그니 차렵이불과 베개커버 2장이 세트로 구성돼있다.

이번 ‘2019 가을맞이 BIG FESTA’에 해당되는 모든 제품은 세트상품은 물론, 각각의 단품 구매 시에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세사리빙은 신규 TV CF 런칭 기념 ‘2019 세사리빙 광고카피 맞추기’ SNS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TV CF 영상을 감상한 뒤 간단한 퀴즈를 풀고, 감상평과 공유 URL을 세사리빙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TV CF 광고 상품인 ‘네트(레드)’ 차렵이불 2점 세트와 커피 기프트콘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