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 50% 할인전 연다

2019-09-15     홍기준

청명한 하늘에 선선한 기운이 도는 가을이 찾아왔다. 활동하기 좋은 날씨에 가구할인시즌행사도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가구아울렛 고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입점한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가을을 맞아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에 대해 50% 할인전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유명 수입 매트리스 ‘비엠울트라’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킹스다운’,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명품 가죽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전시상품에 대한 파격 할인 행사도 함께 이뤄지고 있어 소비자는 다양한 구매선택을 할 수 있다. 해당 전시상품은 일산드라마가구 전시장에 배치된 소파를 직접 확인 후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제품의 대한 정확한 정보 확인 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에서 판매중인 ‘씰리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개발에 참여한 정형외과 의사들에 의해 제작된 브랜드 제품으로, 정형외과적 원리를 도입해 뛰어난 지지력으로 편안한 숙면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개발과정에서 침대의 성능을 인체공학적으로 측정하기 위한 실험과 수면 상태에 따른 척추지지에 대한 연구를 통해 개인화된 편안함을 제공하고, 인체 골격을 바로 잡아주며,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일산드라마가구는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엘라스트론 사하라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전문 업체로 9월 입주가 시작된 ‘고덕그라시움 입주가구’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의 오랜 이력, 다양한 브랜드, 체계화된 전문 상담시스템과 맞춤 가구제작은 입주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김맹섭 대표는 “고덕그라시움 입주가 시작되는 가운데 많은 입주자 및 소비자들이 일산드라마가구 매장을 찾고 있다”라며 “일산드라마가구는 언제나 그랬듯이 소비자의 위치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구선택을 돕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