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인천웨딩박람회 IWC웨딩,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 개최

2019-09-11     홍기준
(사진제공=인천웨딩컴퍼니)

9월 인천웨딩박람회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5층 문화홀에서 대규모로 개최된다. 이번 대규모 웨딩박람회는 IWC인천웨딩컴퍼니가 웨딩컨설팅으로 진행하며, 추가적으로 삼성전자의 가전까지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인천결혼박람회이다.

구월동웨딩박람회는 추석연휴가 지난 9월 28~29일 양 2일간만 개최되며 인천·서울 지역의 우수 웨딩브랜드만 선별하여 다양한 웨딩품목에서 인천결혼준비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참여 업체는 13년 전통의 허니문전문여행사 신혼여행사 하이허니문, 인천예물·커플링 전문점 펠로다이아몬드, 인천웨딩드레스샵 샐리웨딩, 서울 유명 웨딩샵 클라우디아·시작바이이명순, 원규스튜디오, 그리다스튜디오 등이 참여한다.

뿐만 아니라 방문, 상담, 계약 등 여러 부분에서 다채로운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문 사은품의 경우 진주귀걸이를 증정하며, 상담 시 사은품은 웨딩수첩, 웨딩업체 최대 할인쿠폰, 포토사진 증정, 에어프라이어, 냄비세트,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IWC인천웨딩컴퍼니의 웨딩박람회 참가 후 계약 시 웨딩품목 할인은 물론 세미촬영권, 데일리 상견례 메이크업, SK-II(에스케이투), 샤넬 립스틱 등 고가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방문 시 삼성전자의 가전 할인가와 IWC웨딩과 콜라보로 진행되는 사은품 및 롯데백화점의 웨딩 마일리지 적립으로 결혼에 보탬이 되는 실속형 결혼준비가 가능하며, 웨딩홀 참여로 인해 인천결혼식장의 주안웨딩홀, 송도웨딩홀, 부평웨딩홀, 부천웨딩홀까지 대관료와 식대가 할인된 금액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IWC인천웨딩컴퍼니 관계자는 “IWC 인천웨딩플래너는 프리랜서나 아르바이트 형태가 아닌 정직원체제 상담이기 때문에 추후 웨딩플래너와의 연락문제, 회사와의 문제 등을 예방할 수 있으며, 추가금 없는 결혼준비를 추구하기 때문에 웨딩플래너의 동행 및 수입 부케 제작을 무료로 제작해드리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