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응암역 인근에 ‘은평점’ 열어…‘층별 제품 구성 차별화’

서울지하철 6호선 응암역 3번출구 인근에 ‘은평점’ 신규 오픈…서울 서북부 지역 접근성 높아

2019-10-06     홍기준
(사진제공=시몬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서울지하철 6호선 응암역 인근에 은평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전했다.

서울 은평구 응암동에 위치한 시몬스 침대 은평점은 이마트 은평점 인근에 자리잡아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서울 은평구 유일의 시몬스 매장으로 은평, 응암, 북가좌, 상암, 연신내, 불광에서 은평뉴타운, 서대문까지 서울 서북부 지역 고객들의 유입률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총 3개 층으로 운영되는 시몬스 침대 은평점은 핵심 주거지로 주목 받고 있는 지역 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층별 제품 구성을 차별화했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는 더블 침대와 패밀리 침대를, 2층에는 수퍼싱글 침대를 비치해 폭넓게 체험해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가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실시 중인 ‘킹 사이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전국 공식 매장에서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특정 인기 프레임 혹은 룸세트를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총 구매 금액이 350만원 이상일 경우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