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주목할 이유, 도심과 전원 장점 동시에 누린다

2019-10-12     김미정
(사진: 사진=용인 타운하우스 CN아트힐 지역조감도)

최근 ‘타운하우스’가 인기몰이 중이다. 개인 소득 향상과 삶의 질을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잠을 자는 공간으로 여겨졌던 주거 공간의 의미가 변화된 것이다. 최근 주거 공간은 삶의 여유를 선사하는 나만의 특별한 공간으로 의미가 크게 달라졌다. 주거 트렌드 역시 이러한 분위기를 반영해 급변하고 있다. 여유로운 전원생활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가 은퇴세대뿐만 아니라 젊은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전원주택의 여유로움과 도심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리는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이 주목을 받고 있다. 타운하우스가 건립되는 용인은 서울로의 접근이 편리한 지역으로, 지역 내 조성된 교통,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자연환경도 쾌적해 타운하우스 건립에 최적의 지역으로 평가된다. 이에 수도권 일대에서 가장 활발히 타운하우스가 들어서고 있다. 

용인 씨앤아트힐 타운하우스는 용인의 강남으로 거론되는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에 건립된다.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교육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주변 환경도 쾌적하다. 100세대 이상 대규모 단지로, 타입별 104.16㎡~146.28㎡ 면적이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 

846만㎡ 규모의 광교산 자락에 건립돼 친환경 타운하우스로도 인기가 좋다. 녹지가 풍부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주거 편의도 우수하다. 각 주거 공간에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개성, 취향이 반영돼 있다. 맞춤 설계를 통해 주거 편의를 극대화한 것이다. 아파트 못지않은 생활의 편리함이 기대된다. 포유 종합건설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한샘키친이 내부 인테리어를 담당해 실용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잡았으며. 용인 일대에서만 타운하우스를 꾸준히 공급해 노하우가 풍부한 우리앤하우징이 분양을 담당해 사업 신뢰성도 높게 평가된다.

용인의 강남 신봉동 중심에 건립돼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 등의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타운하우스 가까이 이마트, 대형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대규모 쇼핑 시설이 자리해 생활 편의를 해결하기도 좋다. 근거리에 신봉초와 신봉중, 신봉고 등 초, 중, 고교 시설이 다양해 원스톱 교육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 

신봉2지구 도시개발도 도보 10분 거리에서 추진되고 있다. 용인 씨앤아트힐 타운하우스는 이 사업의 최대 수혜 단지로, 향후 톡톡한 수혜가 기대된다. 

서울과 수도권 각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한 것도 이 타운하우스의 장점이다. 차로 3분 거리에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가위치해 10분~15분대에 강남권 진입이 가능한 대왕 판교로 및 수서간 고속국도 이용이 편리하다. 광역버스와 지하철 신분당선 이용도 편리하다. 출퇴근 여건이 좋아 직장인들 사이에 주목을 받는 타운하우스다. 

분양 관계자는 “용인시 수지구는 서울 접근성이 좋고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춘 지역으로, 주거 선호도가 높다”며 “합리적 가격 역시수지구 일대 주거상품의 장점으로 평가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 타운하우스는 강남 접근성이 좋고, 5억원대의 합리적 분양가를 제시해 30~40대 젊은 수요자와 3~4인 규모의 가족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특히 많다”고 덧붙였다. 

한편, 용인 씨앤아트힐 타운하우스의 홍보관은 전화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