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넥시드 오피스아워' 참가 스타트업 모집

2019-10-21     이창희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송경희)은 ‘넥시드 오피스아워’에 참가할 도내 콘텐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넥시드 오피스아워는 넥시드 투자센터에서 운영하는 스타트업과 투자 전문가의 일 대 일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경기도 소재 콘텐츠 분야 유망 창업자와 초기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이번 모집에는 게임·미디어·출판·음악·만화 등 문화 콘텐츠와 ICT·VR·AR·콘텐츠솔루션 등 융복합 콘텐츠 분야의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넥시드 오피스아워는 오는 30일부터 11월 20일까지 총 4주에 걸쳐 진행되며, 총 10여 명의 투자 전문가가 약 30여 개의 스타트업을 만나 투자 상담을 진행한다.

올해 3년차를 맞는 넥시드 오피스아워는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운영사인 ㈜북이오가 팁스 운영사인 ㈜코맥스벤처러스(대표 변우석), 창업컨설팅전문사 ㈜스케일랩(대표 양홍춘)과 함께 제휴해 운영을 담당한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넥시드 오피스아워는 평소에 만나기 힘든 창업생태계 주요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콘텐츠기업들이 자신의 사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알리는 것은 물론 투자를 받아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