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비상에듀 남학생 기숙학원 2020년 수능 응시 준비, 대입시작반 개강 선보여

2019-10-25     홍기준
(사진제공=비상에듀)

6년 연속 대입정규반, 캠프반이 조기 마감되는 등 학부모들과 학생들 사이에서 신뢰도 높은 학원으로 잘 알려진 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가 2020 대입 수능 준비를 위해 특별한 동행을 준비한다.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이 2020년 수능 응시를 준비하는 모든 남자 수험생을 대상으로 대입시작반 챌린지/컴플리트 특강을 개강할 예정이다.

대입기초 확립반 챌린지 특강과 대입기본 완성반 컴플리트 특강으로 구성된 대입시작반은 수험생들의 기초 확립과 성적 업그레이드를 위해 마련됐으며 챌린지반은 2019년 12월 08일(일)부터 2019년 12월 31일(화)까지 진행되고 챌린지반 종강 다음날인 2020년 01월 01일(수)에 컴플리트반이 개강된다.

국어, 영어, 수학 체계적 학습을 위한 기초를 다지기 위해 마련되는 챌린지반은 반당 정원은 20명 이내로 계획됐으며 수능 유형 분석 및 파악과 기념 개념 완성, 기출문제 분석 등이 병행되는 컴플리트반은 반당 정원 30명 이내로 진행된다.

국어, 영어, 수학 과목의 3주 특강으로 준비된 챌린지반 수강생들은 기초과정 마스터 후 평가고사를 통해 컴플리트반 재편성을 받게 되며 컴플리트반은 5주 동안 국어, 영어, 수학, 사탐/과탐을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몸에 익혀 올바른 자세를 다지는 가운데 올바른 학습 방향 설정을 통해 수험생의 기본을 다지게 되는 대입시작반을 통해 수험생들은 목표의식과 동기부여 설정을 통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토대를 다질 수 있다는 게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특히 대입시작반 챌린지반과 컴플리트반은 ‘양지비상 팖2020’ 시스템을 기반으로 정규수업과 선택수업으로 구성돼 수험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며 교과담임제와 생활담임제(주간/야간)를 통해 학업과 생활 부문에서 담임 선생님의 남학생 밀착 관리도 지원한다.

양지비상에듀 남자 기숙학원 관계자는 “무엇이든 처음이 중요한 만큼 눈 내린 딱딱한 대지를 걷어내고 소중한 수능의 첫 씨앗을 정성스레 심어 잘 보듬는 과정을 거쳐 다가오는 봄날에 예쁜 싹을 틔울 수 있도록 잘 보살피겠다”라며 “수험생들의 단기간 성적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대입시작반의 경우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빠른 등록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새롭게 개강하는 대입시작반에서도 학습계획, 확인학습, 보완학습 등 체계적인 학습을 준비하기 힘든 남학생의 특성을 반영, 꼼꼼한 학습 점검을 통해 올바른 학습방향을 설정, 성적향상을 지향할 계획이다. 또한 함께 숙식을 하며 지내는 사이에 강한 유대감 형성을 통해 수험 생활에 시너지를 도모한다.

남학생들의 학습 집중을 위한 강한 통제를 기반으로 적절한 긴장감과 함께 우수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는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잔디축구장, 농구장, 족구장, 헬스장 등 대형학원들에 비견되는 시설을 갖춰 운동을 통해 반복되는 일상에서 오는 슬럼프를 이겨낼 수 있으며 활동량이 많은 남학생에게 적합한 식단 제공을 통해 건강 유지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식금로 인근에 위치한 남학생 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