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대학교 서울디지털대 6년 연속 '2019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2019-12-14     홍기준
서울디지털대학교 이영수 부총장(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이 ‘2019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

‘2019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은 매일경제, 매경닷컴, MBN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올 한 해 혁신과 신뢰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지난 12일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진행이 되었으며,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가 6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분 1위에 선정돼었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교육부 사이버대학 스마트러닝 선도대학으로도 선정돼 여타 사이버대학과 차별화된 스마트폰 기반 강의를 제공해 왔으며, 최근 5년간 연속해서 등록재학생 1만 명 이상을 유지한 2개 사이버대학 중 유일한 순수 온라인 기반 대학이다. 직장인, 주부, 소상공인, 군인 등 다양한 직업과 연령층으로 구성된 사이버대학 학생 특성에 맞춰, 입학부터 졸업까지 출석, 시험응시, 학사일정 등 맞춤형 학업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의 학습 편의를 위한 수업장애센터, 디지털도서관, 창업취업지원센터, 심리상담센터, 장애학생지원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이 날 수상자 이영수 서울디지털대 부총장은 “서울디지털대의 우수한 강의 콘텐츠와 편리한 스마트폰 학습시스템은 대외적으로 잘 알려졌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서비스 웹 사이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아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기반 사이버대학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 학생 만족도 상승에 기여해 선두를 지키겠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내달 14일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홈페이지에서 스마트폰 또는 PC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