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9 대한민국 ICT 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2019-12-19     김주현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18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2019 대한민국 ICT 대상’에서 ICT혁신 부문 일자리 분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 대한민국 ICT 대상’은 대한민국 산업·경제 활성화 및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는 ICT 우수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에듀윌은 ‘주 4일 근무제’ 시행 등 임직원 근로환경 개선을 비롯해 고용증가 등의 공적을 인정받았으며, 기업경영 건정성 등이 뛰어난 기업으로 평가받았다.

에듀윌은 종합교육기업으로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해, 임직원 나눔펀드, 사랑의 쌀 나눔, 검정고시 학습 지원 등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한 혁신적 교육 플랫폼을 구축해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교육 불균형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에듀윌은 회사 성장과 더불어 적극적인 채용을 통해 2017년 대비 임직원 수가 50% 증가했으며, 지난 6월부터 업계 최초 ‘주 4일 근무제’를 시행해 근로 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고용증가, 근로환경 개선 등 다양한 공적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대표 교육 기업으로서 고객과 임직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1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