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영양소를 섭취할 권리…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만나다

2019-12-23     홍기준
(사진제공 = PON)

지난 몇 십년간 일반 믹서기 시장의 획일화된 기술력에 염증을 느낀 소비자들은 좀더 빠르게 만들 수 있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음식을 만드는 것에 포커스를 맞추기 시작하였다.

이에 진공블렌더로 유명한 미국의 NUWAVE사는 지난 몇 년 전부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웰빙 트렌드에 발맞추어 미국내 진공블렌더를 선보였으며, 이에 동일하게 집중하고 있던 대한민국 생활가전 브랜드 PON은 제조공장의 기술제휴를 집중적으로 공략하여 마침내 독점으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하여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일 기회를 갖게 되었다.

기존에도 타사에서 만든 진공블렌더가 존재하였는데 대표적으로 타 진공블렌더와 다른점은 항공기에서도 사용되는 4방향 십자형 스테인레스 칼날과 27,000 RPM의 파워모터, 블랜딩시 안전함을 위한 일체형 칼날을 들 수 있으며 간편하고 쉬운 자체내 청소모드 등을 눈 여겨 볼 수 있다.

PON의 초고속 진공블렌더는 모터의 발열에도 신경을 썼는데 125도씨 이상 모터 과열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도록 설계되어 안심하고 제품을 가동시킬 수 있다.

직접적으로 입에 들어가는 음식을 제조하는 제품으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사진제공 = PON)

이번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함께함으로 특별한 기회로 얼리버드 혜택이 주어지는데

선착순에 따라 2리터 진공용기와 휴대용 진공 텀블러(750ml)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