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현대H몰에서 설맞이 초특가 기획전 선보여

2020-01-13     홍기준
(사진제공=코지마)

74년 전통을 가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현대H몰 ‘코지마 설맞이 초특가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코지마 설맞이 기획전’ 행사는 1월 13일부터 1월 19일까지 진행하며, 최대 10%의 H.POINT 적립과 함께 행사카드에 따라 최대 7%청구할인이 가능하고 모델별 추가 사은품 증정까지 진행되며, 대표상품으로 카이저 안마의자 S급리퍼(CMC-1300B), 시크 안마의자 S급리퍼(CMC-X8000)를 포함한 다양한 리퍼상품과 인기 발마사지기 파가니니(CMF-250), 피치 (CMF-650), 사이더(CMF-670)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코지마의 대표상품 모델 카이저(CMC-1300B)는 4D 개념의 입체 마사지 시스템을 브랜드 내에 처음으로 도입한 제품이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LS프레임을 따라 4D 마사지볼이 이동하며 섬세하고 균일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깨와 후두근, 승모근까지 풀어주는 차별화된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팔 부위에는 터치 스크린 방식의 LCD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또 상황별 모드, 세계 마사지 모드 등 22가지의 특색 있는 자동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국내 최초의 4D안마의자 출시 및 안마의자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코지마는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종합 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소형마사지기, 혈압 측정기 등 계측기 시장까지 점유해 가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설을 맞아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저렴한 가격과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현대H몰 ‘설맞이 초특가 기획전’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