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경자년 설날 맞아 ‘설 연휴 빅매치’ 개최

2020-01-17     유선이
사진=CGV

 

CGV가 설 연휴를 유쾌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설 연휴 빅매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설 연휴 빅매치’는 영화 관람과 함께 전통 놀이도 즐기고, CJ ONE 포인트까지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무작위로 짝을 지어 CGV가 선정한 전통 놀이에서 이기면 CJ ONE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전통 놀이 종목은 오는 25일 공개된다. 대결에서 승리한 고객에게는 매일 CJ ONE 포인트 1,500만 점을 이긴 고객의 수로 나눠 증정한다. CJ ONE 포인트는 이벤트 종료 후 1월 31일까지 순차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먼저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야 한다. 설 연휴 기간 동안 영화를 관람한 횟수에 따라 이벤트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참여 기회를 늘리고 싶다면 영화 관람일 최소 하루 전 예매 후 관람, 오전 또는 심야 영화 관람, CGV 특별관(4DX, 스크린X, IMAX) 관람 시 추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는 설을 맞아 오는 1월 31일까지 ‘씨네드쉐프 스페셜 상품권 세트’를 선보인다. CGV 씨네드쉐프는 고품격 영화관과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씨네드쉐프 상품권으로 쉐프의 요리와 디저트는 물론, 씨네드쉐프만의 프리미엄 특별관에서 영화를 볼 수 있다.

CJ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재영 팀장은 "설 연휴 기간, 영화 관람과 함께 전통 놀이를 통한 즐거움과 혜택의 기쁨까지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모두 유쾌하고 기분 좋은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