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 미용실 지수화풍헤어, 사전 예약 운영 … 염색·클리닉 패키지 20% 할인 선보여

2020-01-29     홍기준
(사진 = 지수화풍헤어)

위례 미용실 ‘지수화풍’에서 그동안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염색과 클리닉을 패키지 상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사전 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20% 할인 특가로 제공한다. 

색다른 헤어스타일 변신을 꿈꾸더라도, 모발과 두피의 건강이 받혀줘야 가능하다. 자신의 피부 톤과 어울리는 색상으로 염색을 할 경우에는, 스킨케어를 받은 것과 같은 얼굴일 환해 보일 수 있다. 하지만 모발을 오랫동안 방치했다면, 모발 끝이 푸석하거나 두피가 건조해지는 등 여러 문제점으로 스타일링 변신에 제약이 생길 수 있다.

이에 지수화풍에서는 두피와 모발 건강지수를 다시 끌어올릴 수 있는 염색 클리닉 패키지를 선보였다. 

위례 미용실 관계자는 “평소 관리를 하지 않았다면, 모발은 바람과 햇살에 쉬이 손상됐을 것이다. 그렇기에 한 번도 염색을 하지 않았어도, 막상 손상된 경우를 많이 본다. 이를 간과하고 무리하게 스타일링을 진행할 경우에는 두피 건강마저 잃을 수 있기 때문에 클리닉은 필수다. 하지만 클리닉을 이용할 경우에는 비용이 부담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점을 캐치해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대표 원장은 15년 경력을 자랑한다. 대형 프랜차이즈점인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이가자헤어비스에서 오랫동안 맡아왔기에, 위례 미용실 전 스태프 모두 풍부한 살롱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상주하고 있는 스태프 모두 최소 5년 이상의 경력이 있기에, 커트, 펌, 염색 등을 구애받지 않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상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클리닉 이벤트와 더불어, 10회 이용 가능한 상품도 함께 제공 중이다. 모든 상품들은 사전 예약만 한다면, 대기 없이 바로 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결제 시 컷, 염색, 클리닉, 펌 각각의 메뉴에서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