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청소전문 한스클린, 100% 본사 직영체제로 눈길

2020-01-31     홍기준
서울디지털대 강서캠퍼스에서 소방시설협회 김태균 회장(사진 왼쪽에서 여섯번째)와 서울디지털대 이영수 부총장(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이 제휴협약을 체결하고 관계자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

새 학기를 준비하는 자녀가 있는 가정이나 신혼집을 마련한 신혼부부 등 이사를 앞둔 가구가 증가하는 이사 성수기에 접어들면서 이사청소나 입주청소 업체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입주 전 원활한 이사청소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각종 알레르기 반응 및 유행성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장기간 방치된 거주 환경이나 신축 건물일 경우 유해물질의 제거 및 살균 소독 작업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아파트는 시공 시 발생하는 각종 분진과 먼지 및 새집증후군 등 이사청소 하기에 까다로운 요소로 인해 전문가의 손길을 빌리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기도 하다.

하지만, 수많은 청소업체 사이에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 및 청소용품을 사용하면서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는 이사청소업체를 찾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것이 소비자가 갖는 공통된 의견이다.

이사청소 전문업체, 한스클린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충을 덜고자 하청이나 대행이 없는 100% 본사 직영시스템을 갖추며 고품질의 서비스를 유지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본사 직영 운영체제는 가맹 중개비가 없어 보다 합리적인 비용산출이 가능함은 물론 체계적인 교육이 가능해 현장에 투입되는 직원들의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고 추후 발생할 수 있는 A/S발생에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것이 장점이다. 실제, 한스클린의 서비스 재이용률이 87%에 육박할 만큼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실제, 한스클린은 특허청이 인증한 특허권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적 인증기관인 독일의 ISO 인증을 동종 업계 최초로 획득하기도 하며 청소업계의 선두주자로서 남다른 행보를 보여왔다. 또한 지난 해에는 대다수의 신축아파트를 수주한 이력을 바탕으로 상반기에 예정되어 있는 입주아파트 박람회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2015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대상을 차지할 정도로 업계에서 인정받는 대표 이사청소업체로서 줄눈시공, 싱크대연마, 마루코팅, 탄성코트 등의 전문적인 부가 시공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시공 품목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일정한 서비스 품질 유지를 위해 전담 부서를 구성함으로써 전문성과 체계성을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이사 관련 수요가 늘어나면서, 한스클린에서는 이사청소와 관련된 ‘월요이벤트’, ‘3+1 이벤트’,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스클린 본사 관계자는 “그동안 받아온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알찬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청소 전문업체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