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닷컴 허니문여행사 서울웨딩박람회, 인기신혼여행지 발리허니문 즐기기

2020-02-07     홍기준

인도네시아 최고의 휴양지로 이른바, 신들의 섬이라 불리는 발리허니문은 평화롭고 조용한 목적지로 먹거리가 즐비하고, 재미있는 볼거리, 잘 구축된 인프라로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인기신혼여행지로 꼽힌다.

매주 주말 대규모 서울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천생연분닷컴 허니문여행사는 높은 신혼여행경비로 발리신혼여행을 망설이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해 비용적인 부담을 줄이고자 발리허니문을 포함한 인기신혼여행지 14곳(몰디브, 하와이, 푸켓, 칸쿤, 유럽 등)을 최대 15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럭셔리 수입드레스 스드메 68% 할인, 웨딩홀 500만원 할인 및 예물 업체로는 바이 씨엘로가 최대 30% 할인혜택 제공, 정계약 시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티아라 무료 대여, 14K 다이아몬드 가드링 제작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시즌에 따른 프로모션과 높은 허니문 만족도 제공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20 파워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국내에서는 단독적으로 ‘항공자체발권시스템’ 도 보유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가 행복한 결혼준비를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거친 전문가가 1:1 맞춤상담으로 진행한다.” 고 전했다.

자세한 발리허니문 정보와 서울웨딩박람회 신청은 천생연분닷컴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