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 드라마 스토브리그 제작지원 기념 신메뉴 할인 혜택

2020-02-12     홍기준

 

SBS의 금토 드라마 화제작인 ‘스토브리그’의 마지막회가 다가옴에 따라 많은 시청자들이 연장 방송 요청과 시즌제 요구 등으로 아쉬움을 표출하고 있다.

야구팬은 물론, 야구라는 스포츠에 대해 몰랐던 시청자들도 푹 빠져들게 만든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매력적인 스토리가 어떤 결말을 맞이할 지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해당 드라마의 제작 지원에 참여한 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혹은 ‘누나홀닭’)은 이를 기념해 신메뉴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기존에도 메인 메뉴인 오븐구이 치킨 이외에 맥주와 어울리는 여러 풍미, 미니 메뉴의 다양한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는 치킨브랜드로 인지도 높은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이번 드라마 스토브리그 제작 지원을 기념해 ‘99억의 크림치즈볼’ 이라는 한정판 신메뉴를 추가했다.

야구공을 닮은 동글한 모양의 이 치즈볼은 쫀득한 식감과 함께 내부를 가득 채운 크림치즈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써, 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드라마 ‘99억의 여자’ 및 ‘스토브리그’ 제작지원 참여를 기념해 ‘99억의 크림치즈볼’로 이름 지어졌다.

해당 할인 이벤트를 개최 중인 누구나홀딱반한닭 측은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종영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의 누구나홀딱반한닭 가맹점에서 맛있는 크림치즈볼을 3,800원이라는 착한 할인가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스토브리그’는 다가오는 2월 14일 금요일에 종영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