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일본어학원 YBM강남 입시, 취업 한번에 해결가능한 EJU 일본대학입시반 런칭

2020-02-24     홍기준

날이 갈수록 더해지는 국내 경제 불황 속에서 최근 중, 고등학생 뿐만 아니라 대학생들의 입시와 진로에 대한 고심이 커져가고 있는 요즘, 일본 자국의 인력부족현상으로 인해 인적자원 유치가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는 것을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이에 강남 일본어학원 YBM에서는 2020년 새학기를 맞아 아직 진로에 대한 뚜렷한 목표가 없거나 입시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여 미래를 고민하고 있는 수강생과 학부형을 대상으로 새로운 진로 방향을 제시하여 일본대학진학 및 취업까지 연계될 수 있는 EJU 일본대학 입시반을 런칭 했다고 전했다.

강남 일본어학원 EJU 일본대학입시반 수업은 국내 입학이 어려운 고등학생부터 국내 취업이 어려운 대학생들이 주요 대상이며, 2020년 6월과 11월 시험에 대비하여 레벨별 선착순 20명으로 제한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레벨은 일본어를 처음 준비하는 입문반과 EJU 유경험자인 300목표반으로 일본 현지 대학에 필요로 하는 일본어 기초 능력을 위주로 개설되었으며, 이 밖에도 기술, 소논문 등의 단과반 등 EJU관련 수업들이 다수 개설이 되어 있다.

강남 일본어학원 YBM은 해당 수업을 통해 단순 학원수업의 개념을 넘어 함께 고민을 나누고 진로를 탐색하는 등 젊은 또래와의 소통을 통해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EJU 일본대학입시반 런칭기념으로 EJU 수강생이 토플 수업을 추가 등록시 30% 할인혜택을 제공 한다고 한다. 이외에도 일본어 신규생 2만원 할인, 2020년도 대학생 새내기 20% 할인, 친구와 함께등록시 10% 할인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EJU 일본대학입시반 외에도 일본어 기초, 원어민회화, JPT, JLPT등 다양한 일본어 수업도 강남YBM에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