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학원 KH정보교육원, 전액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교육비 부담감 줄여

2020-02-20     홍기준

IT 강국인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기업의 90% 이상이 클라우드 컴퓨팅을 활용하는 등 클라우드 컴퓨팅이 기업 활동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필수 기능이 되면서 이와 관련된 직업인 자바 프로그래머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자바 프로그래밍을 공부하려는 이들에게 교육비는 큰 부담이 될 수 있다. 이에 자바학원 KH정보교육원은 자바 프로그래머를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자바 프로그래머 과정을 전액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KH정보교육원의 자바 프로그래머 과정은 국가기간 전략산업 직종으로 수강료 전액 지원 및 훈련장려금을 수강생들에게 지원하기 때문에 교육비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수료 후 자바 기반 웹 프로그래밍 개발자, 자바 웹 컴포넌트 개발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이 가능하다.

한편 자바학원 KH정보교육원은 자바 프로그래머 과정/ 정보보안 전문가 과정을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훈련생들의 취업을 위한 실전대비면접, 채용박람회, 월 20~40건 입사제안 등 체계적인 취업지원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자바학원 KH정보교육원은 2019년 고용노동부 HRD-Net 취업률 기준 강남지원 83.54%, 종로지원 93.62%를 달성했으며 3년 인증 우수훈련기관, 훈련 이수자 평가 A등급, IT 교육 부분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4차 산업혁명 선도 인력 양성 훈련 기관 선정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이 있다.

자바학원 KH정보교육원의 커리큘럼 문의와 진로상담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