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숭의동 아파트 ‘스카이시티 3차’ 분양 임박, 전세가로 매매 가능해 인기

2020-02-27     김미정

입지 선정과 건설 과정에서부터 부동산 시장의 관심을 모았던 ㈜비콘건설에서 주관한 인천 숭의동 ‘스카이시티 3차’ 아파트가 분양 중이다.

31평부터 33평, 35평, 36평형의 중소형 평수로 구성된 숭의동 ‘스카이시티 3차’아파트는 최근 주거 트렌드에 가장 부합하는 실용적인 사이즈 그리고 우수한 시공 컨텐츠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인천 숭의동 ‘스카이시티 3차’아파트는 3개동에 걸쳐 388세대가 분양되는 단지형 아파트로 평당 700만원대라는 파격적인 분양가를 자랑한다. 이에 주변 아파트의 전세가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한 신축 아파트라는 점에서 분양 문의 및 예약이 이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스카이시티 3차’아파트는 인천아파트분양 매물 가운데서도 지상과 지하를 합쳐 자주식 주차 100% 도입, 거주자의 니즈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거실특화형 구조, 주방특화형 구조와 4룸 가변형 구조 등이 특징이다. 다소 획일화 되어 있던 아파트 시장에서 이와 같이 다채로운 옵션을 품은 아파트가 시공되고 분양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특별한 거주 공간을 지향하는 이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남향 위주로 배치된 거실은 채광과 환기 측면에서 탁월하며 주방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에 주로 시공되는 아일랜드 식탁 일체형 인덕션&하이브리드 쿡탑이 눈길을 끈다. 또한 넉넉한 사이즈의 드레스룸과 부부욕실 등은 생활의 편의를 더해주는 포인트다.

인천 숭의동‘스카이시티 3차’ 아파트는 주변 인프라도 탄탄하게 갖추었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우선 지하철 제물포 급행역이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편리하며 숭의초등학교와 용정초등학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인접해 있다.

인근으로는 꿈드림 작은도서관, 경로당, 근린공원, 수봉산과 수봉놀이동산, 각종 대형마트 등도 포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