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 PA-100 휴대용 공기청정기 출시

2020-03-03     김미정
(사진: PON PA-100 휴대용 공기청정기)

갈수록 심화되고 있는 미세먼지로 건강에 대한 우려가 커져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려는 이들이 많아 지고 있다고 한다.  PON은 건강보호를 위해 생활 곳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PON 휴대용 공기청정기는 유모차, 자동차, 사무실, 아이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깨끗한 공기를 누릴 수 있게 가벼운 무게와 상단의 가죽손잡이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시간과 공간에 제약없이 무선으로 최대 6시간 작동이 가능하고, Tvoc 센서가 탑재되어 실시간으로 공기오염도 체크해 자동으로 풍량 조절하여 쾌적한 환경으로 만들어 준다.

또한, 3단계로 필터를 세분화해, 1차적 프리필터를 통해 큰 먼지, 꽃 가루, 동물의 털을 걸러내고, 2차로 H13집진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준다. 마지막으로 카본필터를 통해 생활 악취, 담배냄새 등 걸러주어 청정기능을 자랑한다.

PA-100 공기청정기는 심플한 디자인의투톤색상의 화이트&그레이, 핑크&그레이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저소음 팬으로 제작되어 장소를 가리지 않고 활용할 수 있다. 

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공기청정기는 작은 사이즈이지만, 공기 청정 기능은 뛰어나 생활 속 위생과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