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한서대 814명 이어 20학년도 최다합격생 배출 기록

2020-03-05     홍기준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17학년도부터 시작 하여 인하공전, 한서대, 수원과학대 등 2년제, 4년제 항공과 대학에 814명 합격생 배출을 한데 이어 2020학년도 입시전형에서도 자체 최다 합격생 배출 기록을 갱신하면서 다시한번 항공과입시전문 교육원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이를 실제로 증명하기 위해 항공승무원 교육업계에서 보기 힘든 대규모 합격생 간담회를 통해 실제 지원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이고 생생한 노하우와 TIP을 전했다. 지난 1월 한달간 주제별 메인권 대학 간담회를 총 4회에 걸쳐 진행한 결과 선착순 모집 접수 시작과 동시에 모두 마감이 되어 총 600명이 참여 할 정도로 많은 지원자들이 관심을 갖는 특강이었다.

특히 1차 100%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간담회는 합격생 12명이 참여를 하였다. 보통 진행되는 간담회는 여러 대학교 합격생들이 나와서 알려주는 반면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매 진행시마다 주제별로 진행을 하면서 10명 이상의 합격자들이 참석을 하면서 이번 항공과 대학 수시전형에서 본원의 결과가 얼마나 대단했는지에 대해서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닌 실질적으로 보여줌과 동시에 많은 지원자들에게 생생한 노하우들을 필터링 없이 공개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의 한 관계자는 “인하공업전문대학 수시 1차의 일반과정 경쟁률에 대해서 비교를 해보면 항공운항과 43대1, 호텔경영과 14대1, 항공경영과(여) 12대1, 비서과 6대1, 관광경영과 10대1로 차이가 나는 걸 알 수 있다. 이중 경쟁률이 가장 높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에 20여명이 넘는 합격생을 배출 하였으며 이런 결과의 원인으로는 오랫동안 합격생들을 배출하면서 축적된 노하우와 면접에 대한 실시간 트랜드 분석을 통해 학생별 맞춤형 관리와 승무원과외식 교육을 통해 개개인별 면접 방향을 잡아나가면서 보다 안정적인 대비로 합격률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은 이번 2021학년도 서비스관련학과 전국1위를 목표로 그동안 연구 개발한 특별 커리큘럼을 오픈하면서 항공과뿐만 아닌 비서과, 항공경영과, 호텔경영과 특별반을 개설하여 지원자들이 원하는 목표에 맞춰 집중 교육을 전폭적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소수정원제 수업으로 오픈되어 있는 클래스들이 조기 마감되고 있는 만큼 서둘러 신청할 필요가 있다. 수강을 희망하는 경우 (강남, 인천, 부평, 부천)승무원학원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 인하공전 수시등급, 한서대학교 수시등급과 더불어 각 대학교들의 기출문제 신청 또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