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 대나무수 청량함 담은 ‘더마굿 밤부 미스트’ 출시

2020-03-30     홍기준
(사진 = 블리블리, ‘더마굿 밤부 미스트’)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더마굿 밤부 미스트’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더마굿 밤부 미스트는 블리블리 더마굿 라인 제품 중 하나로 대나무수의 청량함을 담아 수분 충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병풀잎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성분들로 피부 스트레스 케어에 효과적인 미스트 제품이다” 고 설명했다.

이어 “건조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분사각이 넓어 얼굴 전체에 뭉침 없이 산뜻하게 도포할 수 있으며, 특히,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해 국내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민감성 패널을 대상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고 전했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가 되면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지기 쉽다”며 “더마굿 밤부 미스트는 풍부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제품이기에 피부 갈증을 쉽고 빠르게 해소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늘 30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임블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마굿 밤부 미스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