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코로나19 극복 위해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기부

2020-03-31     임한희
사진=왼쪽부터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 최용석부회장, 박용수 회장, 오거돈 부산시장,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정택 회장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국내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회장 박용수)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시민들을 돕기위해 지난 26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기부금 전달식에는 오거돈 부산시장,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정택 회장, ㈜골든블루 박용수 회장, 최용석 부회장, 김동욱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골든블루가기부한 1억원의 성금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심각한 피해를 받고 있는 사회적 약자와 저소득층들의 식비 및 의료비 등 긴급 생계비를 지원하여 함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온정의 손길을 나눌계획이다.

기부금전달식에서 골든블루 박용수 회장은 “그 어느때보다도 어려운 시기에 지역 시민들의 안전과 건강을위해 기부 행렬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빠른시일 내에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어 지역경제가 다시 활성화되고 모두가 웃을 수 있는 날이 오길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더불어 함께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는 사회적 기업으로거듭나기 위해 '함께 성장하고 만들어가는 행복한 미래, Growing & Building for Tomorrow’라는 사회공헌활동 슬로건을 선포하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