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객실에서 즐기는 ‘피크닉 파티Picnic Party’ 패키지

2020-04-14     홍기준


프레이저스 호스피탈리티 그룹의 특급호텔 브랜드 ‘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센트럴점(오른쪽)과 남대문점(왼쪽)(사진제공=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서울 호텔’은 코로나19의 글로별 확산으로 인해 국내에 입국한 자가격리자의 가족을 위한 ‘안심 숙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주방시설이 갖추어진 남대문 서울과 레지던스 호텔인 센트럴 서울은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과 부담 없는 가격 제공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 자가격리자의 가족을 위해 서로를 위로할 수 있는 따뜻한 제안을 준비했다.

안심숙소 프로모션은 ‘집콕’ 생활에 지친 가족들과 자가격리자 가족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함으로써 나의 안전은 물론 우리 가족의 안전까지 생각하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의 마음이 가득 담겨있다. 머무는 동안 가족들이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나아가 충분한 휴식과 수면 등으로 위축된 마음을 달래며 면역 기능 또한 강화하시도록 권한다.

특히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호텔 서울은 서울시 중구청이 지정한 ‘안심숙소’에 선정되었으며, 해외입국 자가격리자 가족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호텔에 직접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지금까지 없었던 뉴노멀 현상(시대에 따른 새로운 기준)이 오히려 불안함을 덜어 주는 안전한 호텔 공간에서 자가격리자 가족들은 레스토랑 할인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즐기며 나와 가족 모두를 위한 ‘14일간의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에 즐겁게 참여하면 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과 운영사 DSDL (대표이사 조현강)의 임직원들은 코로나19의 예방 지침서를 로비에 비치하고 실천하고 있으며 호텔의 모든 침구류, 전화기, 손잡이 등의 소독과 방역을 비롯한 야간 추가 살균을 매일 실시하고 있다. 전 직원 실시간 체온측정과 적외선 체온측정기를 로비에 비치, 관리하여 모든 고객 및 외부 방문객을 코로나19로부터 원천 차단, 봉쇄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수영장 운영 및 셔틀버스 서비스 등의 사용을 제한하여 바이러스 전파 경로를 차단하고 있다.

(사진제공=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또한 4월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피크닉 파티 패키지’는 객실에서 즐기는 ‘런치박스’와 ‘디너박스’로  ‘소풍’ 컨셉의 이벤트이다. 도시락 박스를 픽업하는 재미까지 더한 ‘피크닉 파티 패키지’는 ‘치즈버거와 포테이토, 산뜻한 스파클링 와인과 와인잔을 피크닉 박스에 담아, 피크닉 매트까지 함께 제공하는 ‘런치박스’와 ‘리코타 치즈샐러드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살치살 스테이크에 레드와인, 뱅쇼키트’까지 제공하는 ‘디너박스’로 기획되어 있다.

프랭크 스테쇼우 총지배인은 1층 퍼스트플로어 레스토랑에서 소풍을 가시듯 ‘피크닉 박스’를 픽업하는 즐거움과 쾌적한 객실에서 전문 쉐프가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을 와인과 함께 ‘작은 파티’를 하시듯 즐기길 바라며, 4월의 햇살과 정성을 듬뿍 담은 ‘피크닉 파티’ 패키지로 오랜만에 웃음과 여유, 머무는 시간 동안의 편안함과 안전을 경험 하시길 바란다’고 전한다. 또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룸에서 ‘호콕’ 하시는 동안 휴식을 통한 면역 강화도 쌓으시길 바란다’ 덧붙여 당부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은 숭례문의 전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252개 객실의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 호텔과 272개 객실의 레지던스 호텔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