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카”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견적 제공 및 보증금 없는 4월 감사 이벤트 진행

2020-04-18     홍기준
(사진출처 및 제공 = 아이젠카)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업체 ‘아이젠카’가 이용고객들에 대한 감사의미로 4월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렌트, 리스 프로그램 상품의 심사기준을 낮추고 할인율을 높이는 등의 이벤트이며, 무보증 최저가비교견적과 더불어 2ch블랙박스, 고급썬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4월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서비스는 신차 할부나 홈쇼핑 판매 상품과 다르게 초기 비용이 없으며,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앞서 원하는 차종을 포함한 몇 가지 옵션을 선택하면 예상 견적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아이젠카는 신차 장기렌트카 뿐 아니라 신차 할부 및 자동차리스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자동차 구입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또한 차를 처분하고 장기렌터카로 이용을 전환할 경우에는 중고차 비용의 견적 또한 실시간으로 견적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젠카는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한 곳에서 비교견적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하고 있다.

아이젠카와 제휴된 장기렌탈 업체로는 레드캡 장기렌트카, 롯데렌터카장기렌트(신차장), 한진렌터카 등이 있고, 자동차리스렌탈을 이용할 수 있는 캐피탈사로는 KB국민캐피탈, BNK캐피탈, 현대캐피탈 리스장기렌트, JB우리캐피탈 등이 있다. 또한 AJ홈쇼핑, SK홈쇼핑, KT롯데홈쇼핑 등과도 제휴 중이다.

현재 아이젠카 특가 프로모션 국산 차량은 ▲경차 (스파크, 레이, 모닝) ▲승용차 (K3, K5,k7, 아반떼, 쏘나타,신형g80) ▲SUV (싼타페,셀토스 ,펠리세이드,4세대 신형 쏘렌토) ▲하이브리드 (그랜저IG, K7) 등이다. 또한 수입 차종으로는 ▲벤츠 (GLC클래스, C클래스, E클래스, S클래스) ▲ BMW (3시리즈, 5시리즈, X3 M Spot, X4 M40d 등) ▲지프 (레니게이드, 올뉴컴패스, 올뉴랭글러 등),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이보크, 레인지로버) ▲아우디(Q4, A7, Q7) 등이 있다.

이외 차량 및 기타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젠카 가격비교사이트에서 실시간 상담을 통해 안내 중이며, 전국 어디서나 방문 및 계약출고가 가능하다.

한편, 장기렌트카는 차량을 렌트업체 혹은 캐피탈업체가 대신 구입하고 사용자가 24개월부터 60개월 중 렌트키간을 정해 매월 렌트료를 납부하는 자동차 구매방식 중 하나다.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초기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기타 세금 및 보험혜택과 편리한 차량관리 서비스 때문에 최근 들어 이용객이 증가하는 추세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다양한 장기렌트 업체가 있지만, 업체마다 장기렌트 이용 가능 심사 승인율과 차량을 인수받는 시간 등에 차이가 있는 만큼 각 차종 별 프로모션과 장기렌탈 업체의 자체적인 대량구매 할인을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