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토평동 고기 맛집 ‘마장동 한우촌’, 가볼 만한 한우 전문점으로 소개

2020-05-20     김미정

질 좋은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하고 있는 구리시 토평동 한우 맛집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마장동한우촌’이다.

마장동한우촌은 소비자가 고퀄리티의 한우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매일 서울 마장동에서 신선도 높은 한우만을 공수하고 있다. 이에 1등급부터 1+, 1++ 등급의 한우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며, 그 맛과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다.

이곳에서 제공하는 1등급 한우는 100g당 1만원 초반대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부위로는 ‘꽃등심’, ‘살치살’, ‘갈비살’, ‘채끝살’ 등이다. 이러한 가격대는 서울 및 경기도권에서 상당히 저렴한 수준이다. 

소고기 외에도 국산 돼지갈비와 소갈비 등도 함께 맛볼 수 있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집이나 회사에 남은 와인, 양주 등을 챙겨 매장을 방문할 시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회식, 외식 등을 즐기기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유명 TV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질 좋은 소고기만 취급한다는 서울 마장동까지 가지 않아도 퀄리티 높은 맛을 느끼실 수 있도록 마장동에서 직접 한우를 공수하는 등의 각종 노력을 더하고 있다”며 “마장동한우촌의 고기는 고급 숯으로 잘 알려진 강원도 백탄숯으로 구워내고 있고 육즙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더욱 맛있는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