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공식판매점 총판센터, LG정수기 하루 약 1,000원으로 이용하는 이벤트 진행

2020-05-27     홍기준
(사진 = 이벤트 페이지 캡쳐)

가전제품들을 구매가 아닌 '렌탈'로 이용하게 될 경우 매달 꾸준히 일정 금액의 렌탈료를 지불해야 하기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이에 LG전자 케어솔루션 1위 공식판매점 '총판센터'에서는 LG정수기렌탈을 하루 약 1,000원만 내면 가격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로 밝혔다. 

이는, 4인 가정 기준으로 평균 2L 페트병 1병씩 마신다고 가정했을 때, 한달 약 10만원 이상 매달 물을 마시는데에만 사용하고 있는 것과 비교해봐도 훨씬 저렴하며 이와 함께 엘지정수기렌탈 설치시 필요한 초기 배송비+등록비+설치비 등을 모두 면제 받을 수 있고, 전국 어디든 LG본사 빠른 직배송으로 설치 역시 고객이 직접 원하는 날짜로 지정이 가능하다.

또한 총판센터 에서는 LG정수기 최대 6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해당 제품은, 신제품 상하좌우 무빙출수탭 기능이 돋보이는 LG정수기 신제품 LG퓨리케어 ALL직수 상하좌우정수기 전모델 월요금 6개월 면제, LG퓨리케어 ALL직수 스윙 정수기 제품은 3개월 면제, 업다운 정수기도 3개월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월 엘지정수기렌탈 참여 방법은 LG 공식판매점 총판센터 홈페이지에서 LG정수기렌탈을 신청해야 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총판센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총판센터는 5월에도 평일 오후 9시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야간에 상담 문의를 하면, 추가 사은품을 1개 더 받을 수 있다. 주말 토~일에도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상담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LG가전제품 렌탈 상담과 케어솔루션 접수 신청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