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 톡톡이? 메디필 에이씨 티 클리어

2020-06-03     홍기준
왓츠 인 마이 백 방송 캡쳐분 (사진제공=메디힐)

배우 남보라가 방송에서 ‘파우치 박제템’이라 극찬하며 메디필 에이씨 티 클리어 제품을 사용해 화제가 되고 있다.

‘왓츠 인 마이 백’에 출연한 남보라는 데뷔 이후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앳되고 아기 같은 동안을 자랑하는 비결을 공개했다.

그 비결은 바로 그녀의 파우치 박제템 ‘메디필 에이씨 티 클리어’로, 일명 여드름 톡톡이라 불리는 제품이었다.

실제로 멀리 촬영을 갈 때나 메이크업을 오래 하고 있을 때면 뾰루지가 올라온다는 남보라는 트러블을 잠재우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지만, 에이씨 티 클리어를 사용했을 때 좁쌀 여드름이든, 화농성 여드름이든 가장 빠르게 진정되고 여드름 흔적까지 사라져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전했다.

에이씨 티 클리어를 직접 바르는 모습을 보여준 남보라는 제품을 톡톡 찍어 바르며 “평소 성분을 꼭 꼼꼼히 체크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하게 되었다는 것. 여기에 항균 임상이 완료되어 효과까지 검증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덧붙여 “손으로 직접 바를 필요가 없어 손 세균 감염 걱정도 없고, 피부에 자극도 없다”며 “여드름 흉터는 한 번 생기면 평생 가는 만큼 절대 손으로 짜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디필은 2020년 글로벌 강소기업에 선정된 브랜드로 이외에도 5년 연속 브랜드상을 수상했으며, 기업혁신대상, 삼천만불 수출의 탑, 국가생산성대회 종합대상,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글로벌 뷰티부문 대상, 브랜드 파워대상, 하이서울브랜드 등 국가 기관 상도 지속적으로 수상하고 있다. 벤처기업, 이노비즈 및 ISO 9901/14001, KOTRA 수출 기업인증 등 정부와 공공기관에서 정식으로 인정받아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오는 6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위한 인천에 메디필 기업부설 연구소와 공장을 설립해 더 큰 성장을 위해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방송 직후 메디필 에이씨 티 클리어는 ‘남보라톡톡이’라고도 불리며 SNS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메디필 에이씨 티 클리어는 메디필 공식몰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옵션에 따라 GIFT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